예전에 한창 전국에는 얼짱 열풍이 불기도 했죠. 지금 10대들은 얼짱이 무엇인지도 아마 잘 알지 못할 수가 있을텐데요. 한창 국내에 싸이월드가 인기 sns로 떠오르던 시절에는 많은 투데이수를 기록하고 널리 알려진 준연예인 급의 얼짱들이 유명해지기 시작하였어요.


인터넷 상에서 그렇게 핫해지고 유명해지기 시작하자 급기야 케이블 티비 프로그램에서는 얼짱시대라는 방송이 등장을 하기도 하였는데요. 이때 이 얼짱시대 역시도 많은 시청자들과 인기를 얻게 되어서 시즌 7까 지 이어나가게 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어요.


그러다가 2011년 경에 이어진 얼짱시대 5에서는 장수 얼짱 커플인 유혜주와 박지호가 등장을 하게 되었는데요.

하늘 하늘 한 흰 원피스를 입고 마치 하늘에서 내려온 것만 같은 선녀의 모습으로 등장한 유혜주는 실물도 정말 예쁘다는 극찬을 받게 되었고 박지호 역시도 꽃미남과 같은 얼굴로 많은 팬들을 확보하게 되기도 하였는데요.


이들이 물론 유명새를 이어가게 되었고 인기를 얻게 된 이유는 서로 둘 다 각 자 아름답고 멋있게 생겼고 매력이 있기 때문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그 당시에는 좀 희귀하였던 얼짱 커플이라는 이미지 때문에 더욱 더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던 것도 있었는데요.


그렇게 두 사람은 7년 8년 째 아름다운 사랑을 그려나가다가 지난 2017년 서로 결별을 하게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하였어요. 하지만 이 때 유혜주와 박지호가 왜 헤어진 것에 대하여서 까 지는 이야기하지 않았고 그 때문에 대중들에게는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아무리 오래 사귀고 방송에 나온 인물들 끼리의 만남이라 고 하더라도 깊은 이야기 까 지는 하지 않아도 되고 할 필요도 없기 때문에 사실 상 결별한 이유에 대하여서는 그들의 입에서 직접적으로 나온 것은 없다고 볼 수가 있을텐데요.


그 이후 유혜주는 주진모를 닮은 잘생긴 남자 승무원과 함께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고 현재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해나가면서 알콩달콩한 삶을 잘 꾸려나가고 있는 모습을 대중들에게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또한 박지호 같은 경우에도 자신의 개인 sns에 근황을 여러 차례 올리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다가 그는 새로운 박지호 여자친구 지영이라는 인물의 모습을 자신과 함께 기재를 하기도 하였어요.


이로 인하여 많은 네티즌들은 깜짝 놀라서 새로운 여자친구가 생겼다는 것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지만 이내 곧 축하한다며 새로운 사랑을 예쁘게 그려나가라는 응원의 메세지도 많이 남기게 되었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다가 얼마 후 시간이 지나자 다시 그의 sns 계정에서 새로운 여자친구인 그녀의 모습이 모두 없어지게 되었어요.

이로 인하여 대중들은 이 둘이 헤어진 것이 아닌 지 다시 궁금해하기 시작하였는데요. 하지만 그 외 더 자세한 내용에 대하여서는 그들의 입을 통하여 직접적으로 나온 것은 없다고 볼 수가 있어요.



이처럼 박지호 여자친구 지영과 결별을 하게 된 것인 지 아닌 지 어떻게 된 것인지에 대하여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이후 그는 아프리카 bj 겸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bj 세야 방송을 통하여 등장을 하여 자신의 근황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위 영상은 비록 2018년도 영상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그나마 그의 최신 근황을 알 수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고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그의 모습이 인상적으로 다가오기도 하네요.



이처럼 박지호 여자친구 지영에 대한 소식에 대하여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박지호는 그동안 얼짱시대에 출연을 하고 난 이후에도 꽃미남 주식회사라는 방송 프로그램에 참여를 하기도 하였으며 현재는 다이타라는 인터넷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어요.



또한 그는 박지호 여자친구 지영의 근황이 더이상 올라오지 않은 개인 sns 계정에도 여전히 활발하게 자신의 일상을 기록해나가면서 팬들과 소통을 하는 모습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요.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은 그의 모습과 외모에 여전히 많은 팬들이 그를 응원하고 지지하고 있는 모습을 지켜볼 수가 있었으며 제눈에는 뭔가 가수 이홍기 씨를 닮은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였네요.



아무튼 간에 박지호 여자친구 지영이라는 사람에 대하여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이제는 남녀가 헤어지는 것이 예전만큼 화재가 되는 일도 아니고 오히려 자연의 섭리이고 자연스러운 일이기 때문에 이유가 자세하게 밝혀지지 않아도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게 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였네요.



저 역시도 처음에는 갑자기 궁금해지기도 하였지만 그래도 뭐 그들도 사람인데 티비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해서 다를 것이 없고 일반 사람들과 같이 똑같은 사람일 텐데 만남이 있다면 헤어짐이 있을 수가 있는 것이고 그런 것이겠지 뭐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하지만 역시나 다른 사람의 이별이라 고 하더라도 뭔가 마음이 아프고 찡한 듯한 기분이 드는 것은 어쩔 수가 없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였는데요.


괜히 내가 다 안타까운 것 같고 어쩌다 그렇게 됬을 까 싶어서 괜히 아쉬운 마음이 들기도 하지만 그래도 이런 감정을 이겨내고 이별을 극복하게 된다면 더 좋은 사람과 더 좋은 만남을 이어나갈 수가 있으니까 한 편으로 봤을 때에는 또 긍정적으로 생각을 할 수가 있지 않을 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해요.



또한 저 역시도 예전에는 그 사람이 아니면 안된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지만 이제는 그 사람이 꼭 아니더라도 나의 무언가를 채워줄 사람은 많고 또 세상에는 나와 더 잘맞는 사람이 널리고 널렸을 테니 시야를 넓게 확대하여서 이별을 마냥 슬프게만 받아들이지 말고 더 좋은 사랑이 찾아올 수 있는 기회가 왔다고 좋게 생각을 하고 넘어가보려고 하네요.